과학: 달로 떠나는 여행 (초등학교)

2019년은 달 착륙 50주년이어서 학생들이 달을 보는 경험을 할 수 있기를 바랬습니다. 이러한 경험들은 우주를 탐험하고 우리의 태양계와 우주가 얼마나 넓은지를 이해하는 수업이 되었습니다.
최만
교사
수업 설명
수업은 학생들이 달 착륙에 대한 뉴스 비디오를 보는 것으로 시작되었습니다. 그 후 우리는 로켓이 달에 착륙하는 VR 달 착륙선 체험을 보았고, 이것은 아이들이 인간이 달에 어떻게 도달할지, 그리고 지구에서 달까지 우리를 데려다 주는 우주선의 특징에 대해 생각하게 했습니다. 우리는 또한 CLASSVR 비디오와 함께 달 뉴스를 보고 학생들이 달에 가서 무엇을 하고 싶은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런 다음 아폴로 명령 모듈과 지구에서 달의 위치를 보여주었으며 또 다른 모델 등 달 재생 목록에 있는 다양한 3D 모델을 조사했습니다.
교육 효과
학생들은 가상 현실에서 달에 가는 느낌을 경험했습니다. 교사는 지구와 달에 대한 몰입적인 경험을 제공할 수 있었고 이것은 학생들이 우주인들의 감정을 경험하고 이해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교실에서 달로 순간이동하는 경험을 가져다 준 것은 놀라운 수업이었습니다. ClassVR의 뛰어난 컨트롤로 학생들의 시야를 컨트롤하면서 수업을 진행할 수 있어 수업을 더욱 풍부하게 할 수 있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