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관 및 조건

Avantis Education Limited의 판매 약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1. 조건의 정의와 효과

1.1 본 약관에서는 다음 정의가 적용됩니다.

‘영업일’은 런던의 은행이 영업하는 영국의 토요일, 일요일 또는 공휴일을 제외한 날을 의미합니다.

‘조건’은 16.3항에 따라 수시로 개정되는 본 이용 약관을 의미합니다.

‘계약’은 본 조건 및 견적에 따라 상품 공급에 대한 공급자와 고객 간의 계약을 의미합니다.

‘고객’은 주문서에 명시된 대로 공급자로부터 상품을 구매하는 개인 또는 회사를 의미합니다.

‘결과물’은 공급자가 고객을 위해 생성한 견적서에 명시된 결과물을 의미합니다.

‘DPA’는 2018년 5월 25일, 1998년 데이터 보호법 및 그 이후를 제외하고 (i) 일반 데이터 보호 규정((EU) 2016/679)이 영국에서 더 이상 직접 적용되지 않는 한, GDPR 및 모든 국가 시행 법률, 규정 및 2차 법률(영국에서 수시로 수정 또는 업데이트됨) 및 (ii) GDPR 또는 데이터 보호법 1998의 후속 법률을 의미합니다.

‘상품’은주문서에 명시된 상품 또는 그 일부를 의미합니다.

‘지적재산권’은 특허, 실용 신안, 발명에 대한 권리, 저작권 및 관련 권리, 저작 인격권, 상표 및 서비스 마크, 비즈니스 이름 및 도메인 이름, 상품의 포장 및 홍보에 대한 권리, 영업권 및 도용에 대한 소송 권리, 디자인 권리, 데이터베이스 권리, 기밀 정보(노하우 및 영업 비밀 포함) 및 기타 모든 지적 재산권을 사용하고 기밀을 보호할 권리, 각 경우에 등록 여부에 관계없이, 모든 적용 형태와 적용을 신청할 권리, 갱신 또는 연장, 우선권을 주장할 권리를 포함하여, 현재 또는 미래에 세계 어느 곳에서나 존재하는 모든 유사하거나 동등한 권리 또는 보호 형태를 의미합니다.

‘주문’은 견적에 대한 응답으로 고객의 이메일 또는 구매 주문서에 명시된 대로 상품 공급에 대한 고객의 주문을 의미합니다.

‘견적’은 상품 및/또는 서비스 공급을 위해 공급자가 발행한 견적을 의미합니다.

‘서비스’는 견적서에 명시된 대로 공급자가 고객에게 제공하는 모든 결과물을 포함한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소프트웨어’는 상품 또는 서비스 제공에 사용되는 프로그램 및 기타 운영 체제를 의미합니다.

‘서비스 공급자’는 잉글랜드와 웨일즈에 등록된 Avantis Education Limited를 의미하며 회사 번호는 06318008이며 등록 주소는 Unit 2 and 3 Jessop Court, Waterwells Business Park, Quedgeley, Gloucester, England, GL2 2AP입니다.

1.2 계약의 근거

1.2.1 주문은 본 조건에 따라 상품 및/또는 서비스를 구매하겠다는 고객의 제안을 구성합니다.

1.2.2 주문은 공급자가 주문을 서면으로 수락할 때만 수락된 것으로 간주되며, 이 시점에서 계약이 성립됩니다("시작일"). 전화 주문은 고객이 공급자에게 서면으로 확인하고 공급자가 제공한 확인 참조가 표시되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공급자는 발생할 수 있는 배송 중복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공급자의 서면 수락 후에만 주문이 수락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1.2.3 공급자가 발행한 모든 샘플, 도면, 설명 사항 또는 광고와 공급자의 카탈로그, 견적 또는 브로셔에 포함된 상품 및/또는 서비스에 대한 설명은 여기에 설명된 상품 및/또는 서비스에 대한 대략적인 아이디어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만 발행 또는 출판됩니다. 해당 설명은 본 계약의 일부를 구성하거나 어떠한 계약상의 효력도 갖지 않습니다.

1.2.4 본 약관은 고객이 부과 또는 통합하고자 하거나 거래, 관습, 관행 또는 거래 과정에 의해 암시되는 기타 조건의 배제에 적용되며, 주문 또는 기타 관습에 포함되거나 언급된 기타 약관보다 우선합니다. 고객의 상품 및 / 또는 서비스 구매 주문은 본 약관을 수락 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

1.2.5 절에 따라 동의하지 않는 한 본 조건의 변경은 공급자에게 구속력이 없습니다.

1.2.6 상품 및 / 또는 서비스 공급에 대해 공급자가 제공 한 견적은 제안을 구성하지 않습니다. 공급자가 제공 한 견적은 발행일로부터 7 일 동안만 유효하며 (공급자가 달리 동의하지 않는 한) 공급자는 그 시간 이후에 재량에 따라 견적을 변경하거나 철회 할 수 있습니다.

2. 배송

2.1 견적서에 명시된 배송 날짜는 추정치일 뿐이며 해당 날짜 시간과 관련하여 본질적인 것은 아닙니다. 공급자는 불가항력 사건 (아래 3 항에 명시된대로) 또는 고객이 상품 및 / 또는 서비스의 공급과 관련된 지침을 공급자에게 제공하지 않아 발생하는 상품 및 / 또는 서비스의 배송 지연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2.2 배송은 고객의 주소 또는 고객이 지정한 기타 장소로 상품을 배송하는 것으로 구성되며 그에 수반한 책임 및 위험은 배송이 완료되면 고객에게 이전됩니다.

2.3 공급업체가 상품에 대한 계약에 따른 의무를 준수하지 않아 발생된 배송 실패 또는 배송 지연의 경우를 제외하고, 공급자가 고객에게 상품이 준비되었음을 통지한 후 영업일 기준 3일 이내에 고객이 상품 배송을 수락하지 않는 경우,:

2.3.1 상품 배송은 공급자가 고객에게 상품이 준비되었음을 통지 한 날로부터 영업일 기준 3일이 되는 날 오전 9.00시에 완료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2.3.2 공급자는 배송이 이루어질 때까지 상품을 보관하고 모든 관련 비용 및 경비 (보험 포함)를 고객에게 청구해야합니다.
2.4 공급자가 고객에게 상품을 배송할 준비가 되었음을 통지한 후 영업일 기준 10일이 이전에 고객이 배송을 수락하지 않은 경우, 공급자는 상품의 일부 또는 전부를 재판매하거나 처분할 수 있으며, 합리적인 보관 및 판매 비용을 공제한 후 상품 가격을 초과하는 초과분에 대해 고객에게 설명하거나 상품 가격보다 낮은 부족분에 대해 고객에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

2.5 회사는 부분 배송 또는 할부 배송을 할 수 있으며 본 조건은 각 부분 배송에 적용됩니다. 각 할부는 별도의 계약을 구성합니다.

2.6 모든 상품은 원래 송장 날짜로부터 28 일 이내에 배송 (또는 입금)됩니다.

3. 불가항력

3.1 공급자는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한 것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공장 또는 기계류의 고장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공급업체의 통제를 벗어난 원인이나 사건으로 인해 이행 지연 또는 이행 실패로 인해 고객에게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파업 또는 노사 분쟁, 자재 부족 또는 보급품 수령 실패 또는 지연, 전쟁 행위(선언 여부에 관계없이), 천재지변 또는 정부 또는 지방 자치 단체의 법률 규정. 그러한 사건이 28 일 이상 지속되는 경우 공급자는 일방 당사자의 발생한 권리를 침해하지 않고 고객에게 서면 통지를 통해 즉시 계약을 해지 할 수 있습니다.

4. 가격

4.1 견적서에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4.1.1 부가가치세 및 기타 세금 제외; 그리고
4.1.2 운송 및 보험 제외; 그리고
4.1.3 릴리스 인증서 제외
공급자는 위의 항목과 관련하여 추가 비용을 청구해야합니다.

4.2상품 및/또는 서비스의 가격은 견적서에 명시된 가격입니다.

5. 결제

5.1 견적서에 명시된 가격은 요청시 지불해야 하며, 개설된 계좌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계정 유형은 견적서에 명시되어 있거나 당사자간에 서면 합의에 따릅니다. 계정 유형은 다음과 같습니다.
5.1.1 선불 계정 : 모든 송장은 상품이 공급자의 구내에서 떠나기 전에 전액 지불되어야합니다. 또는
5.1.2 신용 계정: 모든 송장은 송장 날짜로부터 30일 이내에 전액 지불해야 합니다.

5.2 공급자는 5.1 항에 따라 또는 서면으로 합의한 대체 지불 조건에 따라 지불을받지 못한 경우 배송을 중단할 권리가 있습니다. 지불 시간이 핵심입니다.

5.3 5.1항에 따라 지불이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15항(해지)에 따른 공급자의 구제책을 제한하지 않고 고객은 모든 지불이 완료될 때까지 미지급 금액에 대해 잉글랜드 은행 기본 금리보다 8% 높게 계산된 일별 이자를 지불해야 합니다.

5.4 서면으로 합의하지 않는 한 현금 또는 기타 할인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5.5 계약에 따라 지불해야 하는 모든 금액은 상계, 반소, 공제 또는 원천징수 없이 전액 지급됩니다(법에서 요구하는 세금 공제 또는 원천징수 제외).

6. 상품

6.1 상품에 대한 소유권은 공급자가 상품 및 공급자가 고객에게 제공한 기타 상품에 대해 전액 (현금 또는 청산 자금)을받을 때까지 고객에게 이전되지 않으며,이 경우 상품에 대한 소유권은 그러한 모든 금액의 지불 시 이전됩니다.

6.2 상품에 대한 소유권이 고객에게 이전될 때까지 고객은 다음을 수행해야 합니다.
6.2.1 상품을 고객이 보유한 다른 모든 상품과 별도로 보관하여 공급자의 자산으로 쉽게 식별 할 수 있도록합니다.
6.2.2 상품에 있거나 상품과 관련된 식별 마크 또는 포장을 제거, 훼손 또는 가리지 않습니다.
6.2.3 상품을 만족스러운 상태로 유지하고 배송일로부터 공급자를 대신하여 전체 가격에 대한 모든 위험에 대해 보험에 가입하도록 합니다.
6.2.4 공급자가 15.2항에 나열된 사건의 대상이 되는 경우 즉시 공급자에게 알립니다. 그리고
6.2.5 공급자가 수시로 요구할 수있는 상품과 관련된 정보를 공급자에게 제공합니다.

6.3 6.2항에 따라 고객은 공급자가 상품에 대한 지불을 받기 전에 일반적인 비즈니스 과정(그렇지 않은 경우 해당되지 않음)에서 상품을 재판매하거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고객이 이 때 상품을 재판매하는 경우:

6.3.1 공급자의 대리인이 아닌 독립적인 주체로 재판매합니다.

6.3.2 상품에 대한 소유권은 고객의 재판매가 발생하기 직전에 공급자에서 고객에게 이전됩니다.

6.4 상품에 대한 소유권이 고객에게 이전되기 전에 고객은 15.2에 나열된 항목 중 하나의 적용을 받는 경우 다른 권리나 구제책을 제한하지 않고 공급자가 가질 수 있습니다.

6.4.1 상품을 재판매하거나 정상적인 비즈니스 과정에서 상품을 사용할 수 있는 고객의 권리는 다음 경우에 즉시 중단될 수 있습니다;

6.4.2 공급자는 언제든지 고객에게 :

6.4.2.1재판매되지 않았거나 다른 제품에 취소 불가능하게 통합된 모든 상품을 제공하도록 요구할 수 있습니다.

6.4.2.2 고객이 즉시 그렇게 하지 않을 경우, 상품을 회수하기 위해 상품이 저장된 고객 또는 제3자의 시설 정보를 전달해야 합니다.

6.5 공급자 또는 제3자가 소유한 독점 소프트웨어가 있는 경우 고객은 소프트웨어와 관련된 최종 사용자 라이선스 계약의 조건을 준수해야 합니다.

6.6 고객은 고객이 공급업체와 고객 사이에 체결된 계약을 위반할 경우, 상품을 검사하고 재고를 수집하고 이를 보관할 목적으로 시설에 이전할 수 있는 취소 불가능한 라이센스를 공급업체에 부여합니다.

7. 운송 중 분실 또는 손상

7.1 고객이 공급업체와 운송업체에 서면으로 클레임을 통지하지 않는 한 공급업체는 운송 중인 상품 또는 그 일부의 손상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1.1 상품 수령 후 영업일 기준 3 일 이내에 손상이 발생한 경우; 또는

7.1.2 송장 날짜로부터 영업일 기준 3일 이내에 분실 또는 부족이 발생한 경우.

7.2 고객은 상품 수령 확인으로 공급업체 운송업체의 배송 적하 목록 사본에 서명해야 합니다. 고객은 무자격 서명은 상품의 상태가 양호하다는 고객의 수락을 나타내는 것으로 간주되므로 상품을 철저히 검사해야 합니다.

8. 보증

8.1 배송 후 12 개월 이내에 제조 기술의 결함으로 인한 상품의 결함이 발견되거나 7.1.1 항에 따라 고객이 유효한 청구를하는 경우 공급자는 재량에 따라 교체 또는 수리를 통해 결함 또는 손상을 해결하거나 고객에게 신용을 제공합니다 .

8.2보증에는 다음 조건이 적용됩니다.

8.2.1 공급자의 사전 서면 동의없이 변경 또는 수정, 잘못된 보관, 정상적인 마모, 오용 또는 비정상적인 사용 조건, 공급 업체 이외의 다른 사람에 의한 잘못된 설치, 공급자가 수행하지 않은 유지 보수 또는 수리, 공급자의 지침에 따르지 않은 사용, 고객 또는 제3자의 작위 또는 누락 또는 기타 상품 또는 장비의 결함에는 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8.2.2 고객은 전화 또는 서면 신청을 통해 그러한 결함 또는 손상과 관련하여 공급자로부터 반품 승인("RMA") 번호를 받아야 합니다. RMA 번호는 발행일로부터 28일 동안 유효하며 해당 기간 동안 상품이 반품되지 않으면 새로운 RMA를 요청해야 합니다.

8.2.3 결함이 있거나 손상된 것으로 의심되는 상품은 공급업체에 반환해야 하며, 원래 포장과 함께 공급자가 확인한 주소로 반환하여야 합니다. 운송료는 고객 부담이며, 해당되는 경우 모든 관련 설명서 및 액세서리. 포장 외부에 유효한 RMA 번호가 명확하게 표시되어 있어야 합니다. 유효한 RMA 번호 없이 수령한 품목은 거부됩니다.

8.2.4 고객이 8.1항에 포함된 보증 조건을 벗어나는 상품과 관련하여 클레임을 제기하는 경우 공급자는 고객에게 표준 취급 수수료를 청구합니다. 공급자가 간주하는 상품에 대한 모든 수리는 견적 대상이며 공급자가 고객으로부터 승인을받을 때까지 수행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8.2.5 보증은 원래 보증 기간의 잔여기간에 대한 보증에 따라 교체 또는 수리 된 제품에 적용됩니다.

9. 책임의 배제

9.1 9.2항에 따라 계약, 불법 행위(과실 포함), 법적 의무 위반 또는 계약으로 인해 또는 계약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고객에 대한 공급자의 총 책임은 £100,000 또는 청구가 발생한 주문에 따라 지불된 총 가격 중 더 적은 금액으로 제한됩니다.

9.2 모든 조건, 명시적이든 묵시적이든, 법적 또는 기타 여부에 관계없이 보증 또는 기타 조건은 본 조항 9의 어떠한 내용도 회사, 그 종업원 또는 대리인의 과실로 인한 사망 또는 부상에 대한 공급자의 책임 또는 법으로 배제할 수 없는 기타 책임을 배제하거나 제한하지 않는 한 명시적으로 제외됩니다.

9.3 어떠한 경우에도 공급자의 책임은 직접적인 손실로 제한되며 간접적이거나 결과적 손실, 이익 손실, 판매 또는 비즈니스 손실, 영업권 손실 또는 손상, 예상 절감액 손실 및 계약 및 계약 손실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9.4 공급자는 보증 여부에 관계없이 제품의 업그레이드 또는 수리 중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또는 기타 저장된 정보의 손실 또는 손상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

9.5이 조항 9는 계약 종료 후에도 유효합니다.

10. 데이터 보호

10.1 양 당사자는 DPA의 모든 해당 요구 사항을 준수합니다. 본 10항은 DPA에 따른 당사자의 의무에 추가되며 면제, 제거 또는 대체하지 않습니다.

10.2 당사자는 DPA의 목적상 고객이 데이터 컨트롤러이고 공급자가 데이터 프로세서임을 인정합니다(데이터 컨트롤러와 데이터 프로세서가 DPA에 정의된 의미를 갖는 경우).

10.3 10.1항의 일반성을 침해하지 않고, 고객은 계약 기간 및 목적 동안 개인 데이터(DPA에 정의된 대로)를 공급자에게 합법적으로 전송할 수 있도록 필요한 모든 동의 및 통지를 준비해야 합니다.

10.4 각 당사자는 30일 이상의 통지를 통해 언제든지 이 10항을 프로세서 표준 조항 또는 해당 인증의 일부를 구성하는 유사한 조건에 해당하는 컨트롤러로 대체하여 수정할 수 있습니다. 제도(계약 첨부로 대체될 때 적용됨).

10.5 고객은 수시로 업데이트될 수 있는 공급업체 데이터 보호 정책을 준수해야 합니다.

11. 반품 및 취소

고객은 공급자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상품을 반품하거나(8항에 따른 경우 제외) 주문을 취소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동의는 고객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공급자가 특별히 상품을 구매한 경우에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공급자가 재량에 따라 동의하는 경우 상품 가격에 VAT를 더한 금액의 25%(또는 공급자가 동의할 때 고객에게 통지할 수 있는 더 높은 비율)의 취소 수수료를 부과할 권리가 있습니다.

12. 교육, 설치 및 전문 서비스

12.1 고객이 공급자로부터 교육, 설치 또는 전문 서비스 과정과 같은 서비스를 구매하는 경우 다음과 같은 추가 조건이 적용됩니다.

12.1.1 모든 서비스에 대해 최소 21일 전에 예약해야 하며 이용 가능 여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공급자는 주문서에 명시된 서비스의 이행 날짜를 맞추기 위해 모든 합당한 노력을 기울여야하지만 그러한 날짜는 추정 일 뿐이며 시간은 서비스 수행에 필수적인 것이 아닙니다.

12.1.2 주문 수락시 서비스에 대한 송장이 제기됩니다. 배송일은 결제가 완료된 후에만 보장될 수 있습니다.

12.1.3 예약된 서비스 날짜를 변경해야 하는 경우 고객은 서비스 시작 최소 7일 전에 서면으로 공급자에게 알려야 합니다. 개시일로부터 7일 이내에 통지하면 견적서에 명시된 대로 서비스 비용의 20%에 해당하는 변경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12.1.4 고객이 취소하는 경우 환불되지 않습니다.

12.1.5 상황에 따라 공급업체는 게시된 프로그램을 변경할 권리가 있습니다. 사전 통지 없이 트레이너 또는 수수료. 서비스 또는 코스가 취소되는 경우 코스 비용은 환불되지만 고객이 부담한 추가 비용에 대해서는 보상하지 않습니다 .

12.1.6 공급자는 재량에 따라 인증된 제 3 자 하청 업체의 서비스를 통해 모든 서비스를 대신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12.1.7 공급자는 코스 자료를 포함한 교육 과정에서 표현된 정보 또는 견해의 결과로 행동하는 사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표현된 의견은 개별 트레이너의 의견이며 반드시 공급자의 의견인 것은 아닙니다.

12.1.8 공급자는 관련 법률 또는 규제 요구 사항을 준수하기 위해 필요하거나 개정이 서비스의 성격이나 품질에 실질적으로 영향을 미치지 않는 경우 서비스를 수정할 권리를 보유하며 공급자는 그러한 경우 고객에게 통지해야 합니다.

13. 저작권, 특허, 상표 및 지적 재산권

13.1 상품 및 또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모든 지적 재산권은 공급 업체가 소유합니다.

13.2 고객의 사용 또는 정보에 대한 계약 체결 전후에 발행된 모든 기술 문서 및 사양을 포함하여 고객에게 제공 될 수있는 기타 정보는 공급 업체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는 복제하거나 제 3 자에게 전달해서는 안됩니다.

13.3 공급자는 계약 기간 동안 서비스 및 결과물을 수신하고 사용할 목적으로 결과물(고객이 제공한 자료 제외)을 복사할 수 있는 전액 지불된 전 세계적이고 비독점적이며 로열티가 없는 라이선스를 고객에게 부여하거나 고객에게 직접 부여해야 합니다. 고객은 본 조항에서 부여된 권리를 재라이선스, 양도 또는 양도할 수 없습니다.

13.4 고객은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목적으로 계약 기간 동안 고객이 공급자에게 제공한 모든 자료를 복사 및 수정할 수 있는 전액 지불되고 비독점적이며 로열티가 없고 양도 불가능한 라이선스를 공급자에게 부여합니다.

14. 건설 및 사용

공급자는 주문 수락 당시 유효하지 않은 법적 요구 사항을 준수하도록 상품을 조정하거나 수정할 책임이 없습니다.

15. 해지

15.1 이용 가능한 다른 권리나 구제책에 영향을 미치지 않고, 일방 당사자는 상대방이 계약에 따른 의무에 대한 중대한 위반을 저지르고 (그러한 위반이 시정 가능한 경우) 서면으로 통지를 받은 후 삼십(30)일 이내에 해당 위반을 시정하지 않는 경우 상대방에게 서면 통지를 함으로써 즉시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5.2 공급업체는 고객이 (재건축의 목적을 제외하고) 청산 절차에 들어가거나, 고객을 종결시키기 위한 청원이나 결의안이 제출되거나, 수령인이 고객의 사업에 대해 임명되는경우 서면으로 통지함으로써 공급업체가 제공할 수 있는 어떠한 주장이나 권리를 침해하지 않고 즉시 계약을 종료할 권리를 가집니다.

16. 기타 사항

16.1 본 계약은 여기에 포함된 문제와 관련하여 당사자 간의 완전한 이해를 포함하며 계약 주제와 관련된 이전의 계약, 진술 또는 약속 (서면, 구두 또는 묵시적)을 대체합니다. 당사자는 계약을 체결할 때 계약에 명시적으로 통합된 경우를 제외하고는 상대방의 구두 또는 서면 진술이나 약속에 의존하지 않았음을 인정합니다. 이 조항 16.1의 어떠한 내용도 사기로 이루어진 허위 진술과 관련된 책임을 배제하지 않습니다.
16.2 일방 당사자가 계약에 따른 권리를 포기하거나 일방 당사자가 본 계약을 이행하지 않거나 위반하는 경우, 유사하거나 유사하지 않은 성격에 관계없이 본 계약에 따른 기타 또는 미래의 권리 또는 기타 이행 실패 또는 위반에 대한 포기로 간주되거나 포기되는 것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16.3 계약의 변경은 각 당사자의 적법하게 권한을 위임받은 대리인이 서면으로 서명하거나 대신하여 서명하지 않는 한 유효하지 않습니다. 이 조항의 목적상 "서면"에는 이메일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16.4 계약의 목적 상 공급자는 독립 계약자이어야하며 공급자, 하청 업체, 이사 또는 직원 또는 이들 중 누구도 고객의 직원 또는 대리인 또는 파트너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
16.5 고객은 공급자의 사전 승인없이 계약의 전체 또는 일부를 양도해서는 안됩니다 (이러한 승인은 부당하게 보류되거나 지연되지 않아야 함). 공급자는 동의없이 언제든지 계약에 따른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양도하거나 하도급 할 수 있습니다.
16.6 계약 당사자가 아닌 사람은 계약에 따라 또는 이와 관련하여 어떠한 권리도 갖지 않습니다.
16.7 계약에 따른 모든 통지는 견적서에 명시된 주소로 서면으로 제공되어야하며 주소가 제공되지 않은 경우 해당 당사자의 등록된 사무실로 제공되어야합니다. 이러한 통지는 등기 배송(기록된 날짜와 시간에 발생한 것으로 간주되는 배송) 또는 선불 퍼스트 클래스 우편(게시 후 두 번째 영업일 오전 9:00에 발생한 것으로 간주되는 배송)으로 배송되는 경우 유효합니다.
16.8 계약의 각 조항은 분리 가능하고 다른 조항과 구별되며, 어떤 조항이 어느 정도 또는 어떤 상황에서도 유효하지 않게 되거나 언제든지 무효가 되는 경우, 어떤 이유로든 불법이거나 시행할 수 없는 경우, 그 범위 내에서 또는 그러한 상황에서 계약의 일부를 구성하지 않는 것으로 간주되지만, 계약의 다른 모든 조항의 유효성, 적법성 및 집행 가능성은 달리 영향을 받거나 손상되지 않으며, 계약의 모든 조항은 법이 허용하는 최대 범위까지 유효하고 집행 가능합니다.
16.9 계약, 비계약적 분쟁 또는 청구를 포함하여 잉글랜드와 웨일즈의 법률에 따라 규율되고 해석되며 당사자는 이에 따라 영국 및 웨일스 법원의 독점적 관할권에 따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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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키 정책

더 자세한 내용은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의 쿠키 정책 섹션을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