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 교육을 통한 지능정보화 사회에 걸맞는 인재 양성
교육부는 2023년 사업 방향으로 디지털 인재 양성을 위한 유연하고 창의적인 공간의 창의융합형 정보교육실과 4차 산업혁명 시대의 미래 인재 양성 기반 마련을 위한 STEAM 융합 교육을 활성화를 지원할 것이라고 밝혀, 에듀테크를 활용한 미래 교육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ClassVR이 제공하는 메타버스 교육은 학생들과의 몰입 수업 교육 뿐만 아니라, 가상 공간에서서 다양한 주제를 연계하여 토론할 수 있는 창의 융합 교육 및 STEAM 교육으로 미래 사회 인재 양성 교육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전국 800개 이상 학교에서 활용 중인 Class VR
ClassVR은 전국 800개 이상에서 이미 활용 중인 검증된 교육용 VR입니다. 선생님이 직접 학생들의 VR을 컨트롤할 수 있는 중앙 관리 시스템, 1,500 개 이상의 교과연계 컨텐츠와 교수학습 자료, 그리고 메타버스 교육 공간 Avantis World를 통해 편리하고 효과적인 미래 교육 공간을 설계해 보세요.
메타버스를 통한 시공간을 초월한 학습 공간
메타버스 공간을 활용하면 시간과 공간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한 개념들을 경험을 통해 학습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현실에서는 가기 어려운 전 세계의 공간 뿐만 아니라, 가상의 공간을 통한 과거로의 탐험, 추상적으로만 이해했던 과학 개념 등을 학생들이 직접 경험을 통해 보고 느끼며 토론하는 수업이 가능합니다.
디지털 리터러시를 활용한 창의융합 학습
ClassVR 플랫폼에서는AR/VR/MR(증강현실/가상현실/ 복합현실), 그리고 메타버스기술을 모두 활용하여, 디지털 사회의 학생 참여형 수업과 프로젝트 수업을 설계할 수 있습니다. 가상현실을 통한 학습은 학생들의 집중도와 참여도를 향상시키고 디지털 리터러시를 교육할 수 있습니다. ClassVR에서 제공하는 지리, 과학, 문학 등 다양한 주제를 연계하여 창의 융합 수업을 진행하면서, 학생들에게 새로운 배움의 기회를 제공해 보세요.
학업 성취도 향상
VR은 학생들의 성취도를 20% 까지 향상시킬 수 있는 강력한 기술입니다.
VR 을 활용한 수업을 통해 학생들의 성취도와 시험 성적을 20%까지 향상시켜보세요.
학습 기억 향상
경험을 통한 학습은 지식을 습득하고 유지하는 능력을 75% 까지 향상시킬 수있습니다.
경험을 통한 학습은 기억 유지력을 75%까지 향상시킬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ClassVR을 활용한 지능형 과학실
뇌에 기억되는 정보의 90%는 시각 정보입니다.
우리 뇌는 VR과 같은 시각 정보에 가장 효과적으로 반응하고, 시각 정보와 함께 입력된 정보는 90%까지 기억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