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지유
장평초등학교

"청동의 창조는 역사의 전환점입니다. 철제 농기구의 개발은 농업 생산에 큰 영향을 주었습니다. 이러한 인류 역사의 큰 변화를 가져온 두 시기의 특징적인 부분을 가상현실로 살펴보니 지루하게 느껴지기 쉬운 역사 과목 자체에 학생들은 흥미를 가졌습니다. 역사적 흐름과 인류의 발전 및 변화를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는 눈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Brittany Korstanje
Kinnwood Central Public School
Canada

“VR기술은 학생들의 상상력을 넓히고 분석적인 사고를 자극하는 좋은 도구라고 생각합니다. ClassVR은 저희 교실의 모든 학생들의 참여를 높이고, 또 상상력을 자극했습니다. ClassVR을 통해 학생들이 소통하고 영감을 받을 수 있는 새로운 학습의 장이 열렸다고 생각합니다.”
유치원: 동굴 탐험
(5~6세)
Paige Green
Countryside Elementary School
USA

“ClassVR은 시사 수업을 생생한 경험으로 바꾸어 줍니다. 문자나 온라인 비디오로는 다루지 못하는 방식을 통해, 수업을 실제적인 뉴스 사건으로 연결지어줍니다. 가상 현실을 수업에 도입하는 것은 학생들의 공감 능력을 일깨워주고 또 학생들이 좀 더 유의미한 방식으로 전세계의 사건을 이해하도록 도와주었습니다.”
사회: 현재와 과거의 연결
(10~11세)
거진 초등학교
대한민국, 강원도

"실감나는 영상과 함께 수업을 진행하니 학생들도 몰입도가 높아지고 배움의 깊이가 더욱 깊어지는 경험을 하였습니다. 교사도 포탈을 이용하여 손쉽게 아이들의 기기를 통제할 수 있어서 Class VR이 수업에 가장 적합한 VR기기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Terri Gogola
Franklin High School,
USA

“학생들은 VR 세계의 선과 각도를 탐구하기 위해 클래스 VR을 사용했습니다. 학생들은 수업 내내 100% 참여했으며 ClassVR 헤드셋 사용이 학습 경험을 훨씬 풍부하게 만들었습니다. 수업 내내 이루어진 커뮤니케이션과 협동심이 굉장히 놀라웠습니다.“
수학: 선과 각도
(14~15세)
변윤섭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석남초등학교

"우리 몸에 대해 교과서로 제시하지 못했던 다양한 몰입적인 경험을 학생들에게 제공할 수 있었고 이것은 학생들이 우리 몸에 대해 더 깊이있게 경험하고 이해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 ClassVR 의 뛰어난 컨트롤로 학생들의 눈을 컨트롤하면서 수업을 진행할 수 있어 과학 수업을 더욱 풍부하게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